스포츠월드

검색

차은우 입대 현장에 최유정 깜짝 등장…팬들 “찐 동료애” 감동

입력 : 2025-07-29 16:23:59 수정 : 2025-07-29 16:27: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최유정 SNS

가수 겸 배우 최유정이 동료 차은우의 입대 현장을 직접 찾아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28일 최유정은 자신의 SNS에 “건강히 잘 다녀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짧은 머리로 입대하는 차은우를 중심으로,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최유정과 차은우는 모두 소속사 판타지오 소속으로 한솥밥을 먹는 동료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직접 현장을 찾아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낸 최유정의 모습에 팬들 사이에서는 “의리도 예쁘다”, “따뜻한 우정”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앞서 차은우는 입대를 하루 앞둔 27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삭발한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과 작별 인사를 나눴다. 그는 “2~3살 이후로 이렇게 짧은 머리는 처음”이라며 “건강하게 잘 다녀올게요. 여러분도 늘 행운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은우는 이날 육군 군악대에 현역으로 입소하며,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한편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로서 ‘고백’, ‘니가 불어와’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고,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원더풀 월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입대 전까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원더풀스’와 영화 ‘퍼스트 라이드’와 9월 발매 예정인 새 앨범 등을 예고하며 군백기를 최소화할 계획이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