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가 생산 시설인 우리와 펫푸드키친으로 ‘ANF 무해크루’ 40여 명을 초대한다고 9일 밝혔다. ANF 무해크루는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 ANF의 서포터즈다.
지난달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13~15일 충북 음성군에 위치한 우리와 펫푸드키친을 직접 방문해 반려동물 먹거리의 원료 입고부터 최종 제품 생산까지의 전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당일 생산된 신선한 사료가 선물로 제공되며, 수의사 초청 영양 강연 및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서포터즈에게는 이번 견학 외에도 소정의 활동비와 전용 키트가 제공된다. ANF의 ‘6FREE’ 사료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우리와 관계자는 “사랑하는 우리 반려동물이 먹는 사료가 얼마나 안전하고 철저하게 관리되는지 보호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NF는 강화된 고품질 동물성 단백질 함유로 반려동물의 소화 흡수율과 기호성을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 3&6와 실내 생활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 항산화제를 과학적으로 배합했으며 반려동물에게 유해하다고 알려진 6가지 성분은 배제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